News & Event
  • Magazine
  • TV
  • Social Room

  >  News & Event  >  Magazine
  • [노블레스] 아이벨르 뷰티파크점 오픈/상위1%를 위한 프리미엄헤어살롱 아이벨르 뷰티파크
  • 상위 1%를 위한 프리미엄 헤어살롱 아이벨르 뷰티파크가 보도 되었습니다.

    헤어시술 전에 두피케어 부터 시작하는 힐링의 개념을 도입한 헤어살롱 아이벨르~!!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별관 뷰티 파크에 프리미엄 헤어 살롱이 들어섰다. 상위 1% 회원을 위한 뷰티 공간 아이벨르다. 회원의 취향을 고려한 섬세한 일대일 맞춤 서비스로 뷰티 퍼스널 매니져가 되어줄 아이벨르. 올 가을, 새로운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꿈꾼다면 이곳의 카운슬링에 귀 기울여볼 것.


    프리미엄 헤어살롱 아이벨르가 압구정 현대백화점 별관 뷰티 파크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각종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스파와 함께 이곳에 당당히 입점한 아이벨르는 '나만의 아름다움'이라는 뜻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여성을 위한 뷰티 공간을 지향한다. 쟈끄데상쥬로 유명한 (주)디이노가 20년간 살롱 운영 노하우를 집대성해 완성한 곳이라고.

    아이벨르 뷰티파크점은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 컨셉의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헤어 스타일링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꾸몄다. 또 여느 미용실처럼 좌석이 촘촘히 붙어 있는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공간이 널찍하게 분리되어 있어 보다 프라이빗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넓고 안락한 갭려 공간에 헤어 스타일링 기구를 모두 구비해 매번 자리를 옮길 필요 없이 논스톱 시술이 가능하다고.

    아이벨르는 현대백화점과 긴밀한 연계를 맺고 있는 헤어 살롱이다. 2002년 목동 현대백화점에 처음 입점한 이래 지난 10년간 현대 백화점 내 뷰티 살롱중 최고 매출을 기록해 온것.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압구정 현대백화점 뷰티파크점은 상위 1%회원을 위한 일대일 맞춤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단순히 1회성 시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 관점에서 근본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매니지먼트해 주는 것. 이것은 시술과 케어를 통합한 프로그램을 통해 완성된다. 모든 시술 전 고객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측정하고 축적된 개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회원별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어 컨디션뿐 아니라 시술할 때 마다 변하는 스타일 역시 빠짐업이 기록해 헤어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한다. 퍼스널 헤어 스타일리스트처러 말이다. 아이벨르에서는 멤버십별 할인혜택은 물론 현대백화점 카드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을 준다.